2023. 7. 13.

by. M_Story

반응형

장마철 필수 아이템 남성 장화, 여성 장화 추천 락피쉬 장화, 안녕하세요. 에디터M입니다.

요즘 장마 시즌이라 비가 너무 자주 오네요. 어제는 폭우가 쏟아져서 제가 사는 지역에는 종아리까지 물에 잠긴 영상들이 나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다음날 저는 예전에 장마가 올때 구매했던 남성 장화를 꺼내 신고 회사를 출근 했답니다.

 

제가 구매했던 제품은 락피쉬의 첼시 레인 부츠 였어요. 디자인도 이쁘고 당연히 방수도 잘되는 제품 이였어요.

 

락피쉬 첼시 레인부츠

지금은 동일한 상품을 판매하진 않고 디자인이 변경된 상품을 판매하는거 같아요.

제가 구매할때는 10만원대 였던거 같은데 디자인과 실용성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하면서 구매하고 신고 다녔던거 같아요.

지금 구매한지 2년? 3년이 된거 같은데 아직도 흠집하나 없고 방수도 잘되고 있는 남성 장화에요.

락피쉬 남성 장화 장점


  1. 내구성이 튼튼해서 오랜기간 쓸 수 있다.
  2. 디자인이 이쁘다.
  3. 장마철 발이 젖지 않는다.
  4.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서 신어보고 구매가 가능하다.

진짜 저는 패션에 크게 관심도 없고 비싼 옷을 왜 사야 되는지 모르는 사람으로써 솔직히 처음 구매전 까지는 고민을 엄청 많이 했어요.

굳이 남성 장화 구매를 해야되는 이유가 있을까?? 저 장화가 꼭 필요한가?? 너무 비싼거 같은데... 이런 저런 고민을 엄청 많이했는데 결정적으로 구매하게 된 계기는!!!

태풍이 오는날 출근을 하는데 1차로 화가 났는데.... 퇴근을 하는데 지하철을 내리고 버스를 기다리는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버스가 출발도 못했다는 거에요................................. 택시는 당연히 안잡히고.. 그때부터 그냥 금쪽이가 되버렸죠....

그래서 집에 와서 화를 식히고 레인부츠 한번 사보자 그리고 괜히 싼거 샀다가 비가 많이 올때 장화안으로 비가 들어오게 되면 장화를 산 의미가 없어지는거니 이왕 사는거 그래도 너무 저렴한 제품은 사지 말자 생각이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이게 왠걸?? 왜 내가 지금까지 안샀지 와....... 이건 뭐 비올때 다들 아시죠??? 양말이 젖고 발이 젖으면 엄청 짜증나는거 그리고 신발도 젖었는데 그게 퇴근 할때까지 마르지도 않으니 집 가는길이 더 짜증나고 발은 젖어서 다 불어있고.. 그래서 비가 올때가 되면 엄청 스트레스 받고 연차까지 쓸 정도였는데 내가 지금까지 왜 그런 걱정을 했지??? 라는 생각이 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여려분들 남자가 무슨 장화냐 하는데 남성 장화 진짜 한번 구매해서 신어보세요. 밖에 빗물이 고여있는 곳 이런거 신경이 잘 안쓰입니다.

 

진짜 제가 구매한 제품이 아니더라도 꼭 장화 한번 사서 신어보세요. 제가 한 말이 무슨 말인지 바로 이해 하실꺼에요.

 

그런데 제가 구매한 첼시 레인부츠가 지금은 판매중이 아니라서 아쉬운 분들을 위해서 비슷한 제품 검색 해봤는데 마음에 드시는거나 괜찮은 제품은 구매 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장화제품추천


저는 락피쉬 제품을 추천 드리고 싶은데 남성 분들은 솔직히 저도 그렇고 패션에 관심이 없으면 금액대가 조금 비싸면 사고 싶지 않으 시잖아요. 그래서 가격대 골고루 추천 드릴께요.

남성 장화

1.  보생 레인 첼시 부츠 : 신발 입구쪽에 버클이 있어서 크기 조절이 편리 할거 같고 디자인도 괜찮아 보여요.

 

[진짜보생] 남자 부츠 레인 첼시 바이크 방수

COUPANG

www.coupang.com

 

2. 슈퍼 카미트 논슬립 레인부츠 : 심플한 디자인에 신고 벗을때 엄청 편해 보이는 남성 장화 디자인은 무난한거 같아요.

 

 

슈퍼카미트 남성용 논슬립 레인부츠 MRB01

COUPANG

www.coupang.com

 

3. 포니샵 남성 장화 :  디자인 적으로 제일 무난해 보이는 장화에요. 신발 윗부분에 마크가 포인트 같아요.

 

포니샵 어른 성인 남성 남자 가벼운 통넓은 발편한 장마 비 패션 숏 앵클 레인부츠 장화 슈즈 비

COUPANG

www.coupang.com

여성장화

1. 페이퍼 플레인 여성 장화 : 가격이 무난하고 국내에서 그래도 꽤 오랜시간 운영하고 있는 가성비 브랜드에요.

 

페이퍼플레인 여성 미들 레인 부츠 PP1492

COUPANG

www.coupang.com

 

2. 락피쉬 오리지널 숏 레인부츠 : 장부츠의 디자인에 매끄러운 디자인에 버클이 있어서 입구 크기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 포인트에요.

 

[국내매장판] 락피쉬웨더웨어 오리지널 숏 레인부츠 - 코코아

COUPANG

www.coupang.com

 

오늘은 이렇게 해서 장마철 남성 장화, 여성 장화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들 장마때 발이 습해지지 마시고 장화 구매하셔서 뽀송한 발을 유지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