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8. 12.

by. M_Story

반응형

목차

    와이즐리 밀크시슬

    저번시간에 말씀 드린대로 오늘은 와이즐리에서 판매하는 영양제 밀크씨슬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01
    와이즐리 영양제 밀크씨슬

    저희 집이 간에 해독능력이 좋지 않아 건강검진을 받을때 항상 듣는 이야기가 간이 안좋다고 이야기를 많이 들어요.

    그래서 음식도 깔끔하게 먹어야되고 술도 하지말아야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술은 잘 안하는 편이라 괜찮은데 음식..ㅠㅠ 요즘 너무 맛있는 음식들도 많고 다들 집 앞까지 배달을 해주는데 어떻게 깔끔한 음식만 먹을 수 있을까요..

     

    그래서 저는 최대한 간에 좋게 하고 싶어서 간에 좋은 영양제 밀크씨슬을 사서 먹고 있어요. 

     

    예전에는 나우 회사에서 판매하는 밀크씨슬을 먹었는데 와이즐리 제품을 말씀 드릴때 항상 이야기 하는거 같지만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와이즐리에서 판매하는 밀크씨슬로 제품을 변경했어요.

     

    그리고 사진은 역시 Z플립5로 찍었어요~ z플립5에 대한건 네이버 블로그에 있어요.

     

    밀크씨슬에 대해서는 저번시간에 자세히 적은 내용이 있는데 참고 해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건강의 보호막, 밀크씨슬의 효능! 영양제 추천

    안녕하세요, 에디터M입니다. 요즘 잠을 많이 자거나 맛있는걸 먹어도 몸이 많이 피곤 하더라고요. 그래서 최근에 밀크씨슬 제품을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건강을 지켜주는 놀라운

    varietyofstories.tistory.com

     

    제가 또 밀크씨슬에 대한 이런저런 이야기를 적는거 보다 제가 저번에 작성한 밀크씨슬에 대해 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와이즐리 멀티비타민 복용후기

    영양제는 아시죠?? 저는 몸으로 느끼는거 보다 심적으로 안전감을 더 많이 느낀다는거 ㅎㅎ 밀크씨슬을 먹으면 피로감도 줄어들고 간에도 좋고 이렇고 저렇고 크게 체감을 못해요. 그냥 나는 간이 안좋고 그나마 밀크씨슬을 먹으면 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해서 먹고 있어요.

     

    제가 밀크씨슬을 먹고 있다고 해서 간에서 해독 작용을 2~3배씩 하는게 아니니깐 그래도 점점 조금씩 몸이 좋아지겠지 생각하고 먹고 있어요. 아 그런건 있었어요. 아침에 일어날때 조금 덜 피곤한거?? 그런거는 조금 차익 있더라고요. 

     

    그래도 가성비 괜찮은 영양제를 복용하고 싶다하면 와이즐리 추천드릴께요. 제가 영양제에 관심이 많아 나우랑 기타 등등 여러 제품껄 먹어봤는데 별반 차이를 못느꼇어요. 그래서 저는 주변 지인들에게도 와이즐리 제품 추천드려요.

     

    이왕 먹는거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드시면 좋은거 같아서요.

     

    다른 재미있는 이야기 보러가기

     

    아침 공복꿀 효능과 효과 다이어트와 연관성

    목차 아침 공복꿀 아침 공복꿀, 아침에 공복으로 꿀을 섭취하는 것은 건강에 많은 이점이 있다는 주장들이 있습니다. 특히 다이어트와의 연관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침

    varietyofstories.tistory.com

     

     

    여행 이야기 보러가기

     

    민돌이의 여행 정보 - Magazine

    다양한 여행정보, 숙박, 축제 및 행사들의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입니다.

    mblog.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