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0. 18.

by. M_Story

반응형

BMW New5 풀체인지 실물 후기를 말씀드려 볼게요.

이번에 5시리즈가 새롭게 풀체인지 되었다고 해서 빠르게 실물을 보고 왔어요. 국산차들은 풀체인지 기간도 짧고 해서 풀체인지 되었다고 해도 또 2~3년 뒤면 풀체인지 돼서 나오겠지 해서 큰 감흥은 없었는데 이번 5 시리즈는 오랜만에 풀체인지 되었다고 해서 가보게 되었어요.

 

저는 부산에 사상 BMW 전시장에서 구경하게 되었어요. 부산 사상 전시장을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최근에 만들어진 전시장이라서 그런지 시설도 엄청 깨끗하고 좋았어요.  일단 먼저 5시리즈 실물부터 볼까요?

 

아!!!! 그리고 제가 이번에 전시장을 갔을 때 엄청 친절하게 설명해 주신 직원분인데 진짜 너무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혹시라도 BMW 차량에 대해서 궁금하시거나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직원분에게 상담해보세요. 

절대 광고 아니에요!!!!!!!!!!!!!!!!!!!!! 제가 블로그 한다고 하니 블로그 보고 오시면 더 잘챙겨 주신다고 하셔서 적어보아요. 혹시라도 제 글을 보신 분들 조금 더 좋은 혜택 받으세요.

사진 클릭하면 오픈채팅방으로 이동합니다.

위 명함을 클릭하시면 직원분이랑 1:1 카톡 상담할 수 있는 카톡이 실행됩니다.

그리고 이건 제 블로그 보신 분들에게만 비밀인데 블로그 보고 오시면 좀 더 잘 챙겨 드린다고 해요 혹시라도 상담하고 싶으신 분들은 M 블로그 보고 문의 드려요 하면 돼요. 

그럼 실물 후기 리뷰를 시작해 볼게요~~

BMW 5시리즈 풀체인지

외관

BMW 5시리즈 풀체인지

외관 진짜 세련되게 잘 나오지 않았나요. 전작은 조금 둥글둥글 해졌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이번에 풀체인지는 외관부터 뭔가 각지고 날카로워지고 날렵해졌다고 해야 될까요??

BMW 5시리즈 풀체인지

BMW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돼지코라 부르는 키드니 그릴도 너무 이쁘게 잘 나와서 세련된 느낌이 많이 나네요. 너무 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무디지도 않고 딱 적당하고 이쁘게 잘 나온 거 같아요.

 

앞도 봤으니 뒤도 한번 봐줘야겠죠??

BMW5 뒷 모습

저는 솔직히 뒤태를 보고 반해버렸어요. 뭐야 이건 묵직한 거 같으면서도 세련된 느낌은??? 살짝 로봇 같기도 하고 치타 같기도 하고 너무 멋있는 거예요. 

진짜 이번 5시리즈 풀체인지는 BMW에서 칼을 갈고 만들었구나 그런 생각이 확 드는 뒷모습이었어요.

내부 모습

BMW5 내부

크.. 기어는 다이얼 디자인으로 나왔고 일체형 네비에 앤비언트 라이트 다양하게 변하는 라이트가 세련되고 너무 이뻤어요.

스피커는 하만 카돈 스피커를 사용했는데 12개의 스피커가 있어서 안에서 나오는 음향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었어요.

반응형

그리고 아쉽게도 전시장에서는 사용해 보지 못해 봤지만 내비게이션에 유튜브앱과 콘솔게임 모드가  있어서 차량 안에서 대기하거나 심심하지 않고 좋아 보였어요. 이번 BMW 5시리즈는 미쳤구나 이런 게 진짜 풀체인지이구나 완전 장난 아니다 생각이 되네요.

 

제가 자동차에 완전 전문가가 아니라서 혹시라도 조금 더 자세한 설명은 제가 말씀드린 명함으로 연락을 하시거나 BMW 홈페이지에 가시면 알 수 있어요.

 

BMW 5시리즈 (세단): 모델정보, 제원정보 및 하이라이트.

BMW 뉴 5시리즈의 모든 내연 기관 모델에는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된 신형 엔진이 탑재되어 더욱 강력한 주행 성능과 높은 연료 효율을 제공합니다.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이 장

www.bmw.co.kr

그럼 이제 외관은 알아보았으니 연비와 스펙을 한번 확인해 볼까요??

연비와 스펙

연비

  • 도심 : 6.7 ~ 14.4 ㎞/ℓ
  • 고속도로 : 10 ~ 17.7  ㎞/ℓ

스펙

출력 (hp) 토크 (kg.m) 배기 (cc) 전장(mm) 전고 (mm) 전폭 (mm) 축거 (mm)
184 ~ 530 29.6 ~76.5 1,995~4395 4,965 1,445~1,480 1,870 2,975

 

이번에 BMW5 스펙과 연비입니다. 확실히 출력이 좋네요. 고속도로에서 속도를 밟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매력이 있을 거 같아요.

 

이렇게 사상 전시장에서 BMW 5시리즈 풀체인지 관람 후기를 끝내고 집으로 갔어요. 저는 BMW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5시리즈 풀체인지를 보고 나서 BMW 차량을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https://open.kakao.com/o/sBB7hfNf

상담하실 때 M 블로그 보고 오셨다고 하시면 돼요~

반응형